일상

한강에서 즐기는 BTS FESTA 불꽃축제 김포 현대유람선

태드레 2023. 6. 19. 12:41

안녕하세요. 태드레입니다.

6월 17일 한강에서 BTS FESTA가 있었는데요.

불꽃구경하러 한강 갈 엄두는 안 나고 주변에 다른 유람선을 찾던 중

김포에 현대유람선이 있다는 걸 알고 바로 예약했습니다!!

상품은 한강디너불꽃크루즈음악불꽃크루즈 등 여러 상품이 있는데

저희는 음악불꽃크루즈를 예약했습니다.

이미 한강디너불꽃크루즈는 마감이 되었더라고요. ㅠㅠ

밥먹으면서 구경하고 싶었는데...

 

 

 

 

 

출항하기 30분 전에 미리 아라김포여객터미널 1층 매표소에서 발권해야 합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편리하고 주변에 아울렛도 있어 쇼핑도 가능합니다.

주자창 이용하실 때 차단기가 안 열리는데요.

그건 걱정하지 마세요!!

차단기 옆에 호출버튼 누르시고 예약자 이름을 대면 차단기가 열립니다.

 

 

 

 

현대유람선

 

현대유람선은 한강 유람선들과 달리 사이즈가 남다릅니다.

무려 4층이라는 점입니다. 1, 2층 연회석, 3층 창문개방형 휴식공간, 4층 야외 오픈데크

음악불꽃크루즈 상품은 3, 4층만 이용 가능했어요.

각 층마다 매점이 있어 간단하게 라면이나 과자, 음료 등 구매 가능합니다.

발권 시 매점쿠폰을 같이 주는데 월컴푸드로 떡볶이랑 음료가 제공됩니다.

 

 

 

 

 

이제 출발합니다~ 끼룩끼룩

한강에 들어서기 전 아라한강갑문을 지나가는데

경인아라뱃길과 한강의 수위조절 후 문이 개방 되는게 신기했어요.

사진으로 못 담아 아쉽네요~

 

 

 

 

 

어느덧 김포에서 여의도까지 도착했습니다.

우와~ 저기 멀리서 엄청난 인파들이 보이네요.

 

 

 

 

 

BTS 10주년 FESTA 불꽃축제라서

한강 유람선 위에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네요.

 

 

 

 

 

벌써 컴컴해졌습니다.

곧 불꽃축제가 시작됩니다.

 

 

 

 

 

불꽃축제 구경하느라 많이 못 찍었네요.

불꽃축제가 끝나고 김포로 돌아가는 길에 선상에서 공연과 디스코파티가 열립니다.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해준 현대유람선에게 박수를~👏👏👏

여러분도 한번 김포에 있는 현대유람선을 이용해보세요~

현대유람선에서 자체적으로 불꽃축제만큼 멋진 불꽃쇼도 진행하고 있으니

주말에 연인 및 가족들과 오면 딱이겠죠?

 

 

 

 

 

 

 

현대유람선

한강유람선, 아라뱃길 선상공연, 선상파티와 다양한 이벤트, 기념일, 송년회, 기업행사, 불꽃축제 가능

www.aracruise.co.kr